Getting My 폰테크 To Work

그 당시 통신사 이동을 해서  불법 보조금과 사은품을 받아 휴대폰 단말기를 팔면서 얻는 차액으로 돈을 버는 방법이었습니다.

저축은행의 심사를 통과한다면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니면 금융기관별로 비슷한 대출상품들을 모두 비교해보신 후 상품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개통한 휴대폰을 채권자가 담보를 목적으로 가지고 있고, 대가로 대출을 해주는 것 입니다.

이러한 대출은 명의 도용이나 범죄 연루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손쉽게 급전을 마련할 수 있어 그 유혹에 빠지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아셨다면 이제 폰테크를 통해 유사 대출 받는 방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일단 핸드폰을 개통한 후에 그 폰을 판매하여 발생한 현금을 업자와 본인이 나누어 가지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폰테크를 절대로 하지 마시길 바라며 그 외에 정식적으로 합법적인 방법들이 많으니 꼭 이들을 활용하여 현명한 경제 활동을 하시길 바라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폰테크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이 점을 주의하셔야 하며 폰테크 중에는 개통폰만이 아닌 유심칩도 달라고 하는 업체도 생기고 있습니다.

신규 개통을 하고 해지를 하신다 하여도 통신사마다 다르게 의무 약정기간이 있습니다.

직접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휴대폰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을 의미합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이란, 대출업자를 통해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하고 구입한 기기를 바로 중고 가격에 처분하여 현금을 융통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내구제(대출), 휴대폰 깡, 폰테크 대출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급전이 오늘 당장 필요하신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럴때 필요한것이 바로 폰테크입니다.

폰테크 후기를 찾아보면 정말 많습니다. 그 중에서 업자들이 쓴 후기도 많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